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욱진 작품 기반 증강현실 전시 콘텐츠의 어포던스 디자인 개발 및 평가 - 증강현실 스토리북 ‘아이의 여행’ 전시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에서 적용되는 강화학습 상호작용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2
스마트 환경에서의 필수 어포던스 요소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2
Conceptualizing and Measuring the User Interfaces of Smart TVs: Roles of User Experiences, Interactivity, and Affordance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인터페이스 디자인에서 컬러 어포던스와 사용자 행동유도의 상관관계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증강현실기술을 적용한 유아용 동화책 제작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어포던스 유형별 조명 디자인 사례연구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증강현실을 이용한 아동 대상 영어단어 학습 콘텐츠 구현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8 .07
메타버스에서의 지각적 어포던스 개선을 위한 강화학습 기반 실시간 추천 시스템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VR게임에서 사용자 경험에 작용하는 어포던스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딥러닝 기반 증강현실 내 이미지 분류 기능 향상 방안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공간증강현실 구현을 위한 적외선 센서 기반 동적 물체 정밀 추적 시스템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강화학습을 통한 분할학습에서의 효율적인 학습방안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VR 게임 어포던스 UI 특성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AR(증강현실)의 발전분야 활용에 관한 고찰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20 .11
3차원 비콘 위치측정을 이용한 마커기반 증강현실의 안정적 서비스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댄스게임에 내재된 학습과 재미요소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모바일 환경의 증강현실 영상 주석 시스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