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영화와 국가 브랜드 2.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 서사적 특성 3. 국가 브랜딩 양상과 그 효과 4.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변화에 따른 국가브랜딩의 재 개념화 및 새로운 패러다임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광고 음악을 위한 사운드 브랜딩 프로세스 모델 연구 : 사운드 브랜딩의 감성적 기법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디자인씽킹 기반의 혁신적 브랜딩 프레임워크 및 프로세스에 관한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스페이스 브랜딩 관점에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A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City Branding and Event Content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플레이스 브랜딩 기반, 행복감 창출을 위한 빛 성격의 다학제적 고찰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감성디자인을 적용한 플레이스 브랜딩 프로세스 융합 연구 -본인 작품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A Study on Strategic City Brand Policy: Based on the comparative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s in Seoul and overseas case studi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브랜디드 콘텐츠의 서사 구조 연구 : 모바일 음식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장소 브랜딩에 따른 사용자 경험 연구-삼성, 애플의 체험 매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Industry 4.0 Bra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국가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친숙도와 개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문화도시 활성화를 위한 도시브랜드전략의 탐색적 연구 - 1차 법정문화도시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경험 가치 향상을 위한 UX 디자인 기반의 스페이스 브랜딩 공간 특성 연구 -인테리어브랜드 쇼룸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트랜스미디어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카스 셀프스캐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한류문화콘텐츠가 중국 관광객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 이미지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융복합시대의 관광지 문화마케팅에 관한 연구 : 세분집단별 브랜드태도 및 자산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브랜딩 적용을 위한 한국형 괴물 스토리텔링의 의미의 특성과 기호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