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큐레이션과 광고 -버티컬 SNS에서 표현된 패션브랜드 이미지의 메시지 전략-
복식문화연구
2015 .06
Actual Self-Incongruity and Ideal Self-Congruity Effects of Luxury Fashion Brands
유라시아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perception of the metaverse and luxury fashion brands
복식문화연구
2024 .04
Perceived values, price fairness, and behavioral intentions toward luxury fashion brands: A comparison of luxury, luxury-bargain, and non-luxury consumers
복식문화연구
2019 .01
크루얼티 프리 패션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성과 분석 - 브랜드 주도적 이미지와 소비자 지각 이미지에 대한 비교 -
복식문화연구
2024 .04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0 .01
중국진출 한국 SPA 브랜드 자산 영향요인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9 .01
패션 브랜드 연관 키워드 변화 추이에 관한 빅데이터 기반 탐색적 연구: 브랜드별 주요 마케팅 전략과의 연계성을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9 .01
Luxury, sustainability and the future: The case study of Burberry
복식문화연구
2019 .01
소비자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브랜드 속성 평가 및 소비가치가 구매 관여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0 .01
직장여성의 패션제품이미지 선호도가 브랜드이미지 중요도 및 광고요소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6 .06
중국 8090後세대의 글로벌소비문화연구
중국문화연구
2015 .02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에 따른 재포지셔닝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남녀 성차에 따른 브랜드 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6 .06
지역 자원 홍보 수단으로서 브랜드 웹툰(Brand webtoon)의 성격과 과제 - 광고 구조와 광고 내용적인 측면을 중심으로 -
고전문학연구
2019 .01
한·중·일 3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인식 연구 -3개국 9개 브랜드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5 .01
SNS 브랜드 페이지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요인 분석 - 준사회적 상호작용 역할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Investigating the Modified BLI Using Korean Luxury Consumers
유라시아연구
2021 .01
몽골 여성 소비자의 명품 소비가치 세분화와 브랜드 개성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