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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인플루언서의 등장과 그 규제에 대하여 -미국에서의 논의와 시사점을 중심으로-
IT와 법연구
2022 .02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Human Versus Virtual: Exploring Influencer Marketing Strategies in Healthcare Services Through the Lens of Adoption, Familiarity, Connectivity, and Commercialization
상품학연구
2024 .06
가상 인플루언서 게시물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신뢰의 매개 역할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가상 인터렉티브 인플루언서의 현황과 발전 방안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2 .02
인플루언서 특성이 신뢰, 자아일치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양면적 인식과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6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범주 지각에 따른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상, 얼굴 처리 방식 및 광고효과의 차이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24 .10
가상 인플루언서 인식 및 감정 연구: 귀납적인 텍스트마이닝 분석과 연역적인 연구모형 기반 선행연구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2 .12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 특성에 관한 척도개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뒷광고 논란 이후의 소비 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3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모방욕구와 WOM에 미치는 영향: 불편함과 신뢰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5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광고 모델로서의 ‘가상 인플루언서’ 인식변화 분석 : 언론미디어와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신뢰와 만족도를 통해서 관광지의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령집단별 비교를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4 .08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의향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과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가상모델의 정보원 속성 요인들: 2단계 모형에 따른 측정도구 개발과 타당성 확인
광고학연구
202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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