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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시니어의 여가 및 문화 기회 확장을 위한 O4O 문화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9
액티브 시니어의 식단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VR 운동용 게임 경험(UX)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Works] 마음으로 가는 길
월간사진
2020 .02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스마트 헬스케어기반의 앱 콘텐츠 UX/UI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유니버설디자인 개념 적용 제품디자인 개발 현황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에이징 테크 패키지 활용 방안 연구 - NFC 적용 기초 화장품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액티브시니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트렌드 코드(Trend Code) 효과검증
조형미디어학
2022 .11
문화예술참여욕구가 여가열의 및 웰에이징에 미치는 영향 -액티브시니어 대상으로-
조형미디어학
2022 .08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디지털 콘텐츠의 그림체 디자인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06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VR콘텐츠 분류 방법론과 게임으로서의 VR콘텐츠 디자인 방법론 고찰- “unity virtual reality project” 문헌을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7 .01
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액티브시니어 세대에 미치는 치유환경의 디자인적 요소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모바일 철도 예매의 시니어 사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가상현실(VR)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숏폼 동영상 콘텐츠 적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s)의 문화예술교육 학습 동기가 사회참여 욕구 및 성공적 노화(Successful Aging)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20 .02
치유를 목적으로 하는 디지털 패션 제품의 특성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디자인의 사용성 평가 요인 도출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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