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승기] 토요타의 자존심 ‘크라운’ 큰소리 칠 만한 효율성과 퍼포먼스
ANDA
2023 .08
[시승기] 폭발적 가속력과 편안한 승차감, 기아 EV9 : 큰 덩치에도 5초 만에 시속 100㎞
월간중앙
2023 .12
[시승기] ‘하이브리드 맛집’ 토요타의 전동화 신호탄 ‘RAV4 PHEV’
ANDA
2023 .04
[정책] 덩치 커진 복합쇼핑몰, 갑질 막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3
결산서를 통해 본 토요타와 테슬라의 차이는?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06
일본 토요타, 탄소중립화 움직임에 대해 전방위적인 전동화로 대응
월간 KIET 산업경제
2021 .10
[시승기] 꽉 막히는 도심에서도 ‘갓연비’ 묵직한 포스의 폭스바겐 ‘투아렉’
ANDA
2024 .11
[LIFE _ 시승기] 하이브리드로 돌아온 카니발
ANDA
2024 .04
[이상인의 Digital Thinking_21] 테슬라는 전기차 시대의 토요타
포브스 코리아
2022 .04
[GLOBAL_JAPAN NOW] 14년 만에 CEO 바꾸는 日 토요타 : ‘약점’ 전기차 잡고 “모빌리티 기업 전환”
매경이코노미
2023 .02
[GLOBAL] JAPAN NOW_ 4년 내 年 150만대 판다? : ‘전기차 지각생’ 日 토요타의 승부수는…
매경이코노미
2023 .07
[티빙 딜레마의 덫] 덩치 커지면 손실도 커지는 ‘묘한 구조’
더스쿠프
2023 .04
일본, 토요타의 전방위전략은 성공할 것인가? - 다양한 선택지의 추구와 자원 분산의 딜레마 -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08
[시승기] 아재 감성은 물론 MZ 갬성도 지닌 기아 K8_에코 모드 주행 시 최적의 편안함, 연비 향상은 덤
월간중앙
2023 .04
[시승기] 전기차 강자 ‘폴스타2’
ANDA
2023 .01
[Car_Test-Drive] 토요타 뉴 시에나 하이브리드 2WD
매경럭스맨
2022 .02
덩치 커진 신문산업-매출액 · 종사자 수 모두 증가 : 2016 신문산업 실태조사
신문과방송
2017 .03
[길카맨 시승기] "빠르고 예쁘고 묵직하다” 생애 첫 전기차 지름신 온다_기아 EV6 GT라인 롱레인지 후륜구동 시승기
인사이트코리아
2022 .04
[시승기] ‘연비 끝판왕’ 실감한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 해외에서 더 인기… 정숙성은 아쉬워
월간중앙
2022 .10
[경영칼럼] 폭스바겐에 밀린 토요타 세계 1위 탈환한 비법은
매경이코노미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