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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토요타, 탄소중립화 움직임에 대해 전방위적인 전동화로 대응
월간 KIET 산업경제
2021 .10
결산서를 통해 본 토요타와 테슬라의 차이는?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06
[이상인의 Digital Thinking_21] 테슬라는 전기차 시대의 토요타
포브스 코리아
2022 .04
[GLOBAL_JAPAN NOW] 14년 만에 CEO 바꾸는 日 토요타 : ‘약점’ 전기차 잡고 “모빌리티 기업 전환”
매경이코노미
2023 .02
딜레마 이론, 그 의미와 과제 : 이론적 정합성을 위한 시론
한국행정논집
2015 .03
[GLOBAL] JAPAN NOW_ 4년 내 年 150만대 판다? : ‘전기차 지각생’ 日 토요타의 승부수는…
매경이코노미
2023 .07
정부 ‘경기침체’ 대응 카드 딜레마 “전방위 규제개혁으로 투자 유도해야”
ANDA
2022 .09
한국적 꿈의 딜레마적 구조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17 .11
[Car_Test-Drive] 토요타 뉴 시에나 하이브리드 2WD
매경럭스맨
2022 .02
[경영칼럼] 폭스바겐에 밀린 토요타 세계 1위 탈환한 비법은
매경이코노미
2021 .10
[Interview] 디자인혁신 주역 이상엽 센터장 : “토요타도 눈여겨 본 램프 디자인 따라오려면 최소 3년 걸릴 것”
매경럭스맨
2019 .05
[Car Test-Drive] 토요타 알파드 : 럭셔리 미니밴의 정점
매경럭스맨
2024 .01
일본 토요타, ASEAN에 대한 전동차 관련 투자 확대 방침 - 하이브리드,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순수전기자동차의 라인업 확충 -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10
[시승기] 토요타의 자존심 ‘크라운’ 큰소리 칠 만한 효율성과 퍼포먼스
ANDA
2023 .08
일본 자동차업체, 전동화 관련 국내 생산체제의 재편과 확충 도모 - 토요타는 조직 개편, 닛산은 전고체전지 상용화, 혼다는 국내생산체제 구축 -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11
계엄 ‘쇼크’… ‘금리 딜레마’ 빠진 한은
한경BUSINESS
2025 .01
일본, 토요타·소니의 전기차 사업 확대로 파워반도체 투자 활발 - 향후 자율주행과 전기차 수요 급증에 다른 자동차용 반도체 공급 부족에 대비 -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02
토요타, 라이프사이클 평가(LSA)에 입각한 글로벌 탄소중립화 추진 - 부품조달의 CO₂ 배출량 산출방법의 기준 책정이 중요한 과제 -
월간 KIET 산업경제
2023 .01
[시승기] 큰 덩치에도 높은 연비, 초보도 운전 쉬운 ‘토요타 하이랜더’
ANDA
2024 .07
[시승기] ‘하이브리드 맛집’ 토요타의 전동화 신호탄 ‘RAV4 PHEV’
ANDA
202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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