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위 자리도 뺏긴 토종 OTT ‘웨이브’를 어쩌나
한경BUSINESS
2023 .08
[연예 포커스] 토종·글로벌 OTT, 광고요금제 도입
ANDA
2024 .02
[OTT 전쟁] 한국 토종 OTT 전쟁 다 죽을까? 손잡을까?
ANDA
2022 .07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Company Insight] 토종 OTT 웨이브의 고민 : OTT판 ‘죽음의 조’ 개봉박두
더스쿠프
2021 .04
국내 OTT 사업자의 콘텐츠 제작 역량에 대한 비교 분석 : 티빙, 웨이브, 카카오 TV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OTT 서비스 복수 구독 현황 및 이용자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2 .01
OTT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OTT 플랫폼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의 휴리스틱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22 .04
OTT 서비스 이용자의 행동특성에 따른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OTT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의외성, 이용 유지 의도, 타 대안 무관심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한국 OTT 시장에서의 글로벌-로컬 OTT간 경쟁상황 시나리오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21 .01
머신러닝 기반의 OTT 플랫폼 서비스 이용 예측모형 개발과 결정요인 탐색
기업경영연구
2023 .02
인공지능 기술 기반 OTT 사용자 분석 방안
경영연구
2020 .11
인공지능 기술 기반 OTT 사용자 분석 방안
경영연구
2020 .01
OTT 서비스 성장이 미디어 이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