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No Buy”…예전과 다른 요즘 ‘무지출 소비
매경이코노미
2024 .11
[최순화 칼럼] 외로움의 시대, 브랜드 온기 높여라
매경이코노미
2024 .08
‘친환경설계’ 트레이더스 동탄점…저탄소 자재 쓰고 빗물 재활용
한경ESG
2022 .08
[Market clips] 현대카드 해설위원·트레이더로 변신한 현카·미래에셋 CEO 외
매경이코노미
2022 .06
글로벌 현장_연이어 ‘대란템’ 내는 美 트레이더 조스의 사업전략
한경BUSINESS
2024 .04
순차적 양측 인공와우 이식 환자의 양측 인공와우 사용
언어치료연구
2018 .04
강남도 수억씩 ‘뚝뚝’…대세 하락장 오나 2007년 vs 2022년
매경이코노미
2022 .02
키워드 네트워크분석과 문헌분석을 통한 국내 인공와우이식 관련 연구동향: 2011년부터 2018년까지
언어치료연구
2021 .01
[기획] 생뚱맞다고? 이제는 대세!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국내 학령기 인공와우 아동의 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인공와우 관련 삶의 경험에 대한 연구: 현재 인공와우를 착용하지 않는 청각장애 청년을 중심으로
한국장애인복지학
2021 .01
키워드 네트워크를 이용한 인공와우 관련 연구동향 분석
인문사회 21
2020 .01
건청 아동과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시각 및 청각 통계적 학습 능력과 언어능력의 관계
언어치료연구
2016 .07
[마케팅] 똑똑한 2030세대, 건강기능식품으로 눈 돌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3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프리즘] 신선식품도 온라인이 대세?… 그로서리 주도권 경쟁 치열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인터넷_빅데이터 활용, 소비자 소통 플랫폼이 대세
신문과방송
2015 .01
학령기 인공와우 아동의 비단어따라말하기 수행력과 관련 요인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5 .01
인공와우이식 간격과 듣기 조건이 양측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청각언어기억 능력에 미치는 영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뒤바뀐 대세…전기차 자리 꿰찬 하이브리드
한경BUSINESS
202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