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 브랜드 표준전략에 대한 직원의 지각이 브랜드 구축활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9
소프트 브랜드 호텔 브랜드 자산과 추가금액 지불 의사 간의 관계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9
호텔 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이 기업평판,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가격 및 할인율 따른 호텔 산업의 차별화 전략(수직적 vs. 수평적) : 실시간 가격 정책을 기반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호텔기업의 브랜드자산과 확장 브랜드태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호텔의 고객관계혜택과 확장브랜드의 태도, 고객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경험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호텔기업의 브랜드 태도, 신뢰, 자아일치성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럭셔리 패션 모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적합성이 확장된 카페브랜드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호텔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가치가 브랜드이미지(기능적, 상징적)와 행동의도(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12
호텔 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소비자의 자동차 체험요인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6
OTAs 환경에서 호텔 가격할인에 대한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위험지각의 매개효과 및 브랜드 친숙도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e-커머스 플랫폼의 브랜드체험과 브랜드 이미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새벽배송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6
고객의 지각된 母브랜드 서비스품질이 호텔의 F&B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브랜드 인지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