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거울자아이론을 바탕으로 살펴본 패션 인플루언서의 포스팅 활동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2 .06
인스타그램의 이용 동기가 지속적인 관계유지에 미치는 영향 - 인플루언서 속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유형과 유행혁신성이 스포츠 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10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개인주의/집단주의 성향, 사회적 자본 및 인스타그램 이용 성향에 따른 패션 인플루언서 속성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인플루언서를 통한 Y2K 패션 요소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인플루언서의 신뢰성과 매력성이 관계유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Z/Y세대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구찌 인스타그램에 나타난 뉴미디어 패션 콘텐츠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초연결사회에서 패션디자이너와 패션혁신자의 역할 - 인스타그램, 패션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중국 여성 소비자의 패션의식과 패션소비성향 및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패션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공간에 따른 서사적 정체성의 표현 - 인스타그램 활동을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스트릿댄서의 인스타그램 피드 관리가 인스타그램 활동 인식 및 활용 효과에 미치는 영향
융합과 통섭
2023 .05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예술적 표현의 함의들
기초조형학연구
2018 .06
소비자 가치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공익마케팅 패션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인스타그램 패션 인플루언서의 패션디자인 특성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한국 패션 인플루언서에 나타난 빈티지 패션 가치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소셜 미디어에 나타난 패션 거리에서의 패션 경험에 관한 연구 - 서울의 명동 거리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8 .12
소셜 미디어 속 패션 플렉스(Flex) 현상의 특성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H&B 스토어 화장품 브랜드 인스타그램 활용도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로컬 계정 콘텐츠에 나타나는 메시지 전략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