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Problem Definition
3. Virtual Design Space of multi-mode Prius Architectures
4. PERFORMANCE ASSESSMENT VIA VIRTUAL DESIGN SPACE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alysis of Toyota Prius 4th generation-based multi-mode system using dog clutches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PRIUS II 시험장치의 입구 유동 해석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19 .10
Mode Shift Control of Multi-Mode Power-split Transmission using Dog Clutches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출력분기 기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동력전달 시스템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5 .01
Prius Prime Plug-in-Hybrid 의 파워트레인 구조 분석 및 제어기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Toyota Prius, GM Volt 시스템의 시험, 성능 및 제어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Workshop
2016 .06
감속기어를 고려한 입력분기식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최적의 동력 분기형 AWD 하이브리드 전기차 아키텍처 탐색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온도 조건을 고려한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제어특성 분석 및 모델 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Power-split 하이브리드 자동차 용 학습 기반 동력분배 제어기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0 .11
Evaluation of the full Potential of Generic Voltec Second Generation Powertrain through the Exhaustive Virtual Design Space Search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동력 분기 병렬형 PHEV 모드 변환 품질 개선 제어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평균 실도로 연비 상세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7 .07
유성기어 효율을 고려한 입력분기 기반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동력전달 효율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5 .09
Dynamic device-specific DNN model partitioning in a split learning framework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입력분기방식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구동계 구조에 따른 동력 성능 비교 분석
한국기계가공학회지
2017 .08
Splitting Target Tracking using Joint Integrated Track Splitting and Integrated Track Splitting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15 .06
Split Computing 연구 동향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모델 예측 제어를 이용한 병렬형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동력 분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특성 시뮬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