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동력전달 시스템 동역학식
3. 동력전달 시스템 해석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ower-split 하이브리드 자동차 용 학습 기반 동력분배 제어기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0 .11
유성기어 효율을 고려한 입력분기 기반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동력전달 효율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5 .09
Mode Shift Control of Multi-Mode Power-split Transmission using Dog Clutches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엔진의 열 특성을 고려한 RE-EV 파워트레인 제어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 볼트의 1세대와 2세대 동력전달계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1
단순 기어를 사용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최적의 동력 분기형 AWD 하이브리드 전기차 아키텍처 탐색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하이브리드 동력시스템 제어 모드에 따른 출력성능 비교 시뮬레이션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Bridging the Gap between Power-Split and Parallel Systems for a Superior Performance: Prius Case Study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파워트레인의 최적 동력 분배를 위한 게임 이론 기반 제어기 설계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4 .10
연료량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인공신경망을 이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제어전략 개발
드라이브·컨트롤
2015 .09
감속기어를 고려한 입력분기식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신 개념 PHEV 시스템 개발을 위한 동력원 용량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6 .05
듀얼 클러치를 가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동력전달 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3
Dynamic device-specific DNN model partitioning in a split learning framework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구조에 따른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PHEV 연비 향상을 위한 동력전달 구조고안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전기자동차의 파워트레인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