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OTT 플랫폼 서비스의 이용동기가 이용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OTT 서비스 특성이 OTT 서비스의 이미지,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OTT 스포츠 방송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와 고객 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스포츠 O2O플랫폼 특성이 이용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글로벌 OTT 서비스 플랫폼 국내시장 진출 이후 K-콘텐츠의 생존 전략에 관한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10
OTT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큐레이션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OTT 스포츠 방송 서비스 품질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콘텐츠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2
OTT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개선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11
OTT 서비스 지속이용의도 영향 요인의 구조적 관계에관한 연구: 합치성, 혁신성, 지각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2
OTT 플랫폼 스포츠중계에 대한 시청자 인식 분석 연구: 쿠팡 플레이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2 .09
OTT 서비스 추천 콘텐츠 탐색 과정 사용자 경험 개선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스포츠센터 회원들의 서비스만족이 행복감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스포츠O2O플랫폼 서비스품질이 플랫폼태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스포츠 콘텐츠 서비스 동영상 플랫폼 간 적소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1
OTT 시장이 영화산업에 가져온 영향의 양면성 - 영화 〈경마〉, 〈승리호〉를 중심으로
씨네포럼
2021 .08
OTT 서비스의 이용 동기와 혁신성이 콘텐츠 중독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콘텐츠 정보특성이 경험적 가치, 정보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OTT 매체를 통한 골프영상을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4 .03
유료 OTT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 수용에 관한 연구: TAM과 TPB의 융합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CLICK&CHAT : AI챗봇을 활용한 OTT플랫폼 서비스의 몰입감 지속 서비스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