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각적 표현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메시지 단서 및 희소성 수준의 조절효과와 소비자 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온라인 뉴스 환경에서 이용자들은 어떻게 뉴스를 선택하는가? : 포털 뉴스사이트에서 뉴스단서(new cue) 선택의 동기 및 결과
한국언론학보
2018 .04
무의식적 내인성 주의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7 .01
점포 내부의 시각단서가 매장이미지와 감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장이미지의 매개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6 .02
브랜드 명성과 시간적 거리가 혁신 하이테크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침구제품의 태그단서가 지각된 제품속성과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모두 다 윤리적이라고 말할 때, 무엇이 중요한가: CSR 캠페인 유형과 브랜드 명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0 .08
단서-의도 간 연합 강도와 단서 출현 빈도가 미래계획기억 수행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20 .01
Comparison of Experienced and Inexperienced Consumers’ Utilisation of Extrinsic Cues in Product Evaluation : Evidence from the Korean Fine Arts Market
ASIA MARKETING JOURNAL
2015 .10
‘이름짓기’의 정치적 효과: 정체성 단서를 활용한 언론의 이름짓기를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3 .06
확률 단서 효과의 속성과 발생 기제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의 구매 후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8
희소성과 심미성이 제품가치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누가 감추려 하는가?: 보이지 않는 브랜드 상징과 소비자의 지위소비욕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거래위험과 구매가치가 중고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4 .06
의미 단서가 중등도 브로카실어증 환자의 이름대기에 미치는 영향
언어치료연구
2019 .04
의미 단서 및 음운 단서가 말소리 장애 아동의 새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고령자의 노화 불안, 제품의 연령 범주 단서 및 광고의 조절 초점 메시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3 .12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공익적 속성의 현저성 및 상징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