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대학생이 지각하는 아웃도어 웨어의 광고보증인속성과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SNS(Social Network Service) 콘텐츠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뷰티서비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SNS 화장품 광고속성과 광고몰입, 구매의도의 연관성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광고 비교소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식품광고에서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포츠웹툰 내 PPL이 중학생의 스포츠용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웹툰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2
스포츠센터의 광고 메시지 유형과 시간적, 공간적 거리감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6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 인플루언서 매력성이 플로우, 관계유지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10
데포르마시옹 기법을 활용한 광고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소셜미디어 플랫폼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 틱톡(TikTok)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6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성별, 세대별, 직업별 광고효과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