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여성 골프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속성과 매력자본이 SNS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의 매력성, 정보 품질,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8
골프지도자들의 매력성과 고객체감 관계혜택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의 관계모형 검증
골프연구
2024 .03
주부의 신체매력, 회복탄력성 및 우울의 관계에서 여가 스포츠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7
SNS 스포츠의류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속성이 대학생의 광고태도, 검색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25 .01
SNS 패션 인플루언서 진정성이 팔로워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팬쉽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SNS 광고에서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속성이 요가복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가상 인플루언서 속성이 상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이용 만족과 구매의도를 매개변인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해양레저스포츠 참가자의 매력성이 지각된 가치, 장소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필라테스 지도자의 전문성과 매력성이 참여자의 감정반응 및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10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 서비스 만족, 브랜드 신뢰성,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SNS 태권도 인플루언서 진정성과 매력성이 팔로워 팬십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0 .02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태권도장 브랜드신뢰와 대안의 매력도, 전환의도, 재등록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국내 대학생들이 인지하는 SNS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의 브랜드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골프 인플루언서의 정보원천이 구전수용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필라테스 참여에 따른 여성적 매력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자존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짧은 동영상 앱 틱톡의 교육 인플루언서 특성이 온라인 지식 콘텐츠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체육 전공 교수의 매력성이 학업 즐거움과 전공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스포츠 용품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