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 이제 화장품도 첨단 시대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2
2024 글로벌 트렌드 12
지방정부
2024 .02
뷰티_중국 기대던 시기 지났다 글로벌 누비는 K뷰티
한경BUSINESS
2024 .10
[컴퍼니] 검증받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엔지엔’ 순항 중 : K-건기식 선두주자 노바렉스와 업무협약 진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2
마케팅앤컴퍼니: 콜센터 사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편의점] 이제는 뷰티 시장도 넘보는 ‘편의점’ :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초저가 화장품 출시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2
[스포트라이트] “엔지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을 재편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뷰티] 무너짐 없이 착붙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6
4 차산업시대의 뷰티 관리의 과학적 패러다임 변화 : 홈 뷰티기기 관리 트렌드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컴퍼니] 애터미 글로벌 리더십···중국에 울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9
2023 글로벌 인적자원 트렌드는?
지방정부
2023 .10
‘간편식 원조’ 오뚜기 “1등 가즈아~” : 트렌드 맞춘 다양한 제품… 3조원 시장 이끈다
인사이트코리아
2018 .04
글로벌시장과 신제품 출시속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3 .06
[뷰티] 차별화 디자인과 성분 내세운 화장품 대세 : 2023년 기준 생산된 화장품 품목만 12만 8천여 개 넘어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3
[이지선 신성이엔지 대표] 업(業)에 대한 자부심과 도전정신
포브스 코리아
2023 .02
[뷰티] ‘노마스크’ 일상을 위한 나만의 뷰티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지속가능한 K-뷰티를 위한 국내외 화장품 산업의 지속가능성 전환 사례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4 .12
친환경 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태양광 부활 꿈꾸는 이지선 신성이엔지 사장
인사이트코리아
2021 .05
인플루언서의 뷰티제품 리뷰 품질과 기대일치가 제품의 재구매의도 및 다른 추천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