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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연구 방법 및 데이터 분석
3 분석 결과
4 논의
5 결론 및 한계점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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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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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덤의 소셜 미디어 이용 양태에 따른 아이돌 세대별 팬덤 문화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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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대에서 20 대 K-pop 팬덤 소통 채널의 활용 특성과 플랫폼 개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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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2
중장년 기혼 여성의 팬덤 활동에 미치는 가족의 영향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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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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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2
남성 아이돌 그룹의 여성혐오 논란과 여성 팬덤의 분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초기청소년의 팬덤활동이 삶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존중감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버추얼 아이돌의 메타버스 공간 디자인 연구–플레이브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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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탄소년단 팬덤의 복합 영향력 분석을 통해 브랜드 활성화 방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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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의 트랜스미디어 콘텐츠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전략 :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의 세계관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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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덤활동의 유형에 따른 효과크기 비교 연구: 메타분석 기반
한국융합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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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어처리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악성 댓글 자동 블라인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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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융복합시대 부모양육태도가 청소년의 팬덤활동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요인과 삶의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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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류 콘텐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한류 팬덤 동일시의 매개 효과 : 아시아권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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