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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선행연구분석
3 본문
4 3D 경로 생성 방법론
5 실험 평가
6 결론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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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칭 방식에 따른 하지 근 수행능력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인위적 지연성 근통증 유발 후 스트레칭과 저온침수 스트레칭이 근통증 지표 및 운동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컴퓨터 게임과 스트레칭이 근 긴장도 및 집중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스트레칭을 가이드하는 제품 및 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인위적 지연성 근통증 유발 후 저온침수 스트레칭이 라이프케어를 위한 근통증 지표 및 운동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2
탄력밴드를 이용한 1회성 동체 PNF 스트레칭이 고등학교 야구선수의 피칭속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12
증강현실 광고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A Study on Education Platform for Automobile Students Using AR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인공지능기반 사물마커 증강현실 스토리북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스트레칭 운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및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모바일 객체 등록 어플리케이션 및 프로젝션 AR 몰입감 증진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증강현실 관광 가이드 앱의 속성이 관광객의 몰입, 경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증강현실 원격 상호 작용 시 뇌 동기화에 관한 예비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스마트폰 기반 증강현실 콘텐츠의 감성적 만족을 위한 시각적 표현 방법 연구: 국내 관광지 야외 미술관 상설 전 사례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자율주행시스템에서의 증강현실 이용 방안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증강현실 기반의 인터페이스 특성을 활용한 AR 지게차 훈련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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