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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긍정적 감정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6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고객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한식뷔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호텔뷔페레스토랑과 한식뷔페레스토랑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Kano모델과 Timko고객만족계수를 적용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한식뷔페레스토랑 직원의 직장만족이 서비스 수행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9
한식뷔페레스토랑 브랜드 로고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한식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 뷔페레스토랑 브랜드 자산,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한식뷔페 레스토랑 고객의 외식동기, 메뉴만족, 고객만족도 간의 관계 : 메뉴만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특급 호텔 뷔페레스토랑 조리종사자의 임파워먼트에 따른 직무만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4
한식뷔페 레스토랑의 고객특성, 건강관심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호텔관광연구
2017 .12
Kano모델을 활용한 뷔페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른 인구 통계적 분석 : 뷔페(호텔, 전문, 일반)레스토랑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특급호텔 상설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평가와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IPA분석을 중심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레스토랑 고객의 메뉴 선택행동 분석: 메뉴정보 관여도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0 .06
호텔뷔페레스토랑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선택속성, 만족도 및 추천의도간의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9
Kano모델 및 PCSI지수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에 관한연구: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에 있어서의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디저트 카페의 메뉴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메뉴 명성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한식이미지가 한식메뉴선택 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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