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상에서의 개인 외식업체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구전정보특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베이커리 소비자의 SNS 구전정보 수용과 행동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7 .08
맛집 리뷰 정보 특성이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The Determinants of Pakistani Tourists' Visit Intention to Korea in SNS Context- The Effect of Usefulness, Interestingness and Involvemen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Relationship among Restaurant Owner’s SNS Marketing, Trust, Purchase Intention, and Word of Mouth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SNS 특성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6
오픈 채팅의 정보특성이 정보유용성 지각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정보 공유, 관광정보 탐색, 관광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3 .02
레스토랑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수정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일반음식점 SNS 특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메뉴스토리텔링이 지각된 가치 및 SNS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1 .01
중국 외식소비자의 SNS구전정보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이미지의 매개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Effects of Positive Characteristics of SNS on Use Satisfaction and Using Reluctant Intention: A Path Model for the Role of Trust and Valu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17 .09
SNS 브랜드 상황에서 브랜드 경험이 라포, 재이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8
온라인 상호작용성, 자기 표현성과 개인정보우려가 프레즌스 경험을 통해 SNS 광고에 대한 구전의도 및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SNS 정보수용의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