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3제 2 장 이론적 배경 및 문헌연구 4제 1 절 환경과 조직 41. 조직환경의 개념과 의의 42. 조직환경의 분류 63. 환경의 불확실성 74. 환경과 조직의 대응 9제 2 절 서비스 아웃소싱 111. 서비스의 특성 112. 서비스 아웃소싱과 공급사 133. 서비스 아웃소싱과 모니터링 15제 3 절 공급사 관계 관리 171. 공급사 관계 관리의 중요성 172. 3단계 포트폴리오 모델 183. 공급사 관계 관리와 서비스아웃소싱 24제 4 절 내부거래 시장 261. 내부거래 시장의 정의와 기원 262. 내부거래 시장의 장단점과 발전방안 27제 5 절 아웃소싱 파트너십 281. 파트너십의 정의와 중요성 282. 파트너십 관련 연구 동향 303. 파트너십 품질과 구성요인 32제 6 절 서비스 아웃소싱 성과 341. 서비스 아웃소싱 성과의 특성 342. 서비스 아웃소싱 성과의 측정 363. 서비스 아웃소싱 성과와 성공 37제 7 절 국방 아웃소싱 391. 국방환경의 변화 392. 국방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아웃소싱 413. 군 정비환경의 변화와 대응 44제 3 장 연구설계 54제 1 절 개념적 모형의 설정 54제 2 절 연구모형의 설정 55제 3 절 연구가설의 설정 56제 4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60제 5 절 표본설계 및 자료수집 62제 4 장 실증분석 63제 1 절 측정모형의 평가 63제 2 절 구조모형의 평가 66제 3 절 분석결과의 해석 68제 5 장 결 론 70제 1 절 결 언 70제 2 절 연구의 이론적, 실무적 시사점 71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72참고문헌 73설문지 79영문초록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