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3. ‘지도자 B''의 내러티브 954. ‘트레이너 J''의 내러티브 106Ⅴ. 다시 이야기하기 1181. 시간적 내러티브: 체육전공자에서 체육전문인으로 1192. 상황적 내러티브: 같은 공간 다른 상황 1223. 관계적 내러티브: 잊혀진 나와의 만남 125Ⅵ. 내러티브를 마치며 1291. 첫 번째 논의: 체육대학 교육경험 1312. 두 번째 논의: 체육전문인의 삶 1403. 요약 및 결론 1454. 제언 157참 고 문 헌 160부 록 169ABSTRACT 17"/>
메뉴 건너뛰기이용수0
목 차국문 초록 ⅦⅠ. 서 론 11. 연구자의 내러티브 22. 연구의 필요성 83. 연구 목적 134. 연구 문제 145. 용어의 정의 15Ⅱ. 이론적 배경 161. 대학교육 162. 대학생활 경험 203. 체육대학 교육목표 224. 체육전문인 245. 내러티브 탐구 266. 선행연구 분석 37Ⅲ. 연구 방법 401. 내러티브 탐구의 적용 412. 내러티브 연구 절차 423. 연구자의 위치 454. 연구 참여자 485. 자료 수집 556. 자료 분석 617. 연구의 진실성 648. 연구의 윤리성 67Ⅳ. 이야기하기 681. ‘체육교사 H''의 내러티브 692. ‘대학강사 A"의 내러티브 843. ‘지도자 B''의 내러티브 954. ‘트레이너 J''의 내러티브 106Ⅴ. 다시 이야기하기 1181. 시간적 내러티브: 체육전공자에서 체육전문인으로 1192. 상황적 내러티브: 같은 공간 다른 상황 1223. 관계적 내러티브: 잊혀진 나와의 만남 125Ⅵ. 내러티브를 마치며 1291. 첫 번째 논의: 체육대학 교육경험 1312. 두 번째 논의: 체육전문인의 삶 1403. 요약 및 결론 1454. 제언 157참 고 문 헌 160부 록 169ABSTRACT 1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