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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목 차제 1 장 서 론 1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21.3 선행연구의 고찰 5제 2 장 공간통계학의 크리깅 기법에 관한 분석이론 72.1 베리오그램 92.1.1 베리오그램의 구성 인자 122.1.2 실험적 베리오그램 142.1.3 이론적 베리오그램 162.2 이방성 베리오그램 212.3 크리깅의 종류 232.3.1 단순 크리깅 242.3.2 정규 크리깅 272.3.3 일반 크리깅 302.4 교차검증 33제 3 장 도로교통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산정방법 및 결과 353.1 도로교통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산정방법론 353.1.1 Tier 1의 산정방법론 383.1.2 Tier 2의 산정방법론 393.1.3 Tier 3의 산정방법론 403.2 행정구별 교통량 및 차종별 연간 총 주행거리 산정 413.3 행정구별 도로교통 이산화탄소 배출량 산정결과 43제 4 장 교통량 예측을 이용한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공간분포 특성 454.1 공간통계기법을 이용한 교통량 예측 454.1.1 교통자료의 통계적 분석 454.1.2 교통량 예측을 위한 베리오그램 모델링 504.1.3 교통량 예측의 교차검증 534.2 교통량 예측을 통한 도로교통 이산화탄소의 분포량 산정 554.2.1 예측 교통량의 분포특성 554.2.2 예측 교통량을 이용한 분포량 산정 574.3 도로교통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분포특성 분석 584.3.1 도로교통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분포특성 584.3.2 도로교통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상관분석 60제 5 장 결 론 635.1 결 론 635.2 향후과제 66참 고 문 헌 67Abstract 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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