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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표 목 차 ⅳ도 목 차 ⅴ논문개요 ⅵ제1장 서 론 1제1절 연구배경 및 목적 1제2절 연구의 구성 및 범위 4제2장 이론적 배경 6제1절 여행사의 서비스에 관한 이론적 고찰 61. 여행사의 서비스개념 62. 여행사서비스의 구성요인 73. 여행사서비스의 특성 8제2절 서비스 지향성에 관한 이론적 고찰 101. 서비스지향성의 정의 102. 서비스지향성의 구성요소 143. 서비스지향성의 선행연구 18제3절 관계결속에 관한 이론적 고찰 191. 관계결속의 개념 192. 신뢰 213. 만족 23제4절 고객지향성에 관한 이론적 고찰 241. 고객지향성의 개념 242. 고객지향성에 관한 선행연구 26제3장 연구의 설계 28제1절 연구모형의 설계 및 가설설정 281. 연구모형의 설계 282. 가설설정 29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311. 서비스 지향성의 정의 및 측정요인 312. 관계결속 323. 고객지향성 324. 설문지의 구성 33제3절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331. 조사대상 및 자료수집방법 332. 자료 분석방법 34제4장 실증분석 및 결과 35제1절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5제2절 측정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361. 서비스지향성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372. 관계결속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393. 고객지향성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40제3절 가설의 검증 411. 각 변수 간 상관관계 422. 가설 1의 검증 423. 가설 2의 검증 454. 가설 3의 검증 465. 가설 4의 검증 47제5장 결 론 52제1절 연구의 요약 52제2절 연구결과의 시사점 및 한계점 54참고문헌 56부 록 63Abstract 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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