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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2013
요약 ⅰ표목차 ⅱ그림목차 ⅳ기호설명 ⅷI.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내용 및 구성 1II. 단일윤축 모델을 이용한 탈선계수 이론모델 31. 타고오름 탈선유형의 탈선계수 이론모델 32. 미끄러져오름 탈선유형의 탈선계수 이론모델 43. 탈선계수 이론모델과 기존의 탈선계수식과의 비교 5III. 탈선계수 인자들에 따른 탈선계수 81. 궤간에 따른 탈선계수 82. 휠 직경에 따른 탈선계수 113. 서스펜션 지지점과 휠 중심점 사이의 거리에 따른 탈선계수 13IV. 윤중 변화량과 탈선계수와의 관계 181. 윤중 감소량을 고려한 탈선계수 182. 윤중 증감량을 고려한 탈선계수 24V.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탈선계수 이론모델 검증 311. 해석모델 개요 312. 좌측 윤중을 50%감소한 경우의 탈선계수 검증 323. 우측 윤중을 50%감소한 경우의 탈선계수 검증 354. 궤간에 따른 탈선계수 검증 395. 휠 직경에 따른 탈선계수 검증 436. 서스펜션 지지점과 휠 중심점 사이의 거리에 따른 탈선계수 검증 45V. 결 론 50참고문헌 52부 록 54A. 타고오름 탈선유형들의 탈선 이론식 54B. 미끄러져오름 탈선유형들의 탈선 이론식 59Abstract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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