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제 1 장 서론 1제 1 절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1제 2 절 논문의 구성 5제 2 장 이론적 배경 6제 1 절 로열티 프로그램 61. 로열티 프로그램의 개념 62. 로열티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83. 통합적 로열티 프로그램 124. 통합적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다양성 추구 165.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포인트 비율 19제 2 절 조절 초점 241. 조절 초점 이론의 개념 242. 조절 초점에 관한 연구 303. 조절 초점과 로열티 프로그램 36제 3 절 소비자의 지각 차이 42제 4 절 매몰비용효과 441. 매몰비용의 개념과 연구 442. 매몰(전환)비용으로서의 포인트 49제 3 장 연구 1 53제 1 절 가설설정 53제 2 절 연구방법 571. 사전조사 572. 실험 설계 및 측정 변수 593. 실험 절차 59제 3 절 연구결과 611. 표본 특성 및 조작점검 612. 타당성 및 신뢰성검증 623. 가설 검증 634. 가설검증 결과에 대한 논의 67제 4 장 연구 2 69제 1 절 가설설정 69제 2 절 연구방법 731. 사전조사 732. 실험 설계 및 측정 변수 753. 실험 절차 76제 3 절 연구결과 791. 표본 특성 및 조작점검 792. 타당성 및 신뢰성검증 803. 가설 검증 814. 가설검증 결과에 대한 논의 85제 5 장 연구 3 87제 1 절 가설설정 87제 2 절 연구방법 911. 사전조사 912. 실험 설계 및 측정 변수 953. 실험 절차 96제 3 절 연구결과 991. 표본 특성 및 조작점검 992. 타당성 및 신뢰성검증 1003. 가설 검증 1014. 가설검증 결과에 대한 논의 107제 6장 결론 109제 1 절 연구결과 요약 및 시사점 109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115참고문헌 120Abstract 144설문지 14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