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6
초 록 iii목 차 v표 목차 vii그림 목차 viii1. 서론 12. 이론적 배경 52.1 소셜 미디어와 SNS 52.2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에 관한 연구 92.3 SNS에서의 구전(WORD-OF-MOUTH) 효과 123. 연구 방법 153.1 가설 설정 및 연구 모형 153.1.1 SNS에서 개인의 활동성 153.1.2 SNS에서 개인의 정보 생산 및 확산 행위 163.1.3 SNS에서 개인의 네트워크 173.1.4 SNS 사용자 이용 시간대 203.2 연구 방법 233.2.1 연구 대상 233.2.2 자료 수집 253.2.3 분석 방법 264. 연구 결과 및 해석 334.1 연구 대상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34.2 변수의 기술통계량 및 신뢰도 354.3 가설 검증 364.3.1 분석 결과 365. 결론 및 논의 475.1 연구의 요약 및 의의 475.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 49참 고 문 헌 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