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사용자의 개인적ㆍ사회적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생활 공유형 SNS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6
관광소비자의 소셜미디어 이용에 대한 성별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The Influence of Conformity Tendency on SNS User Experience
문화산업연구
2017 .03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사용자의 플로우와 스트레스가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성격특성, 오프라인 활동, 정치성향, 삶의 만족도에 따른 SNS 이용
한국언론학보
2015 .10
SNS 사용자의 개인정보 유형에 따른 정보 프라이버시 가치평가에 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20 .12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의 자아노출 행위탐색 : 개인적 속성과 사회적 영향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06
소셜미디어 연구의 흐름: 경영학 관련 연구의 메타분석
지식경영연구
2015 .01
SNS 이용이 비판적 이해 역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4 .12
여성의 SNS사용동기가 정보탐색,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사용시간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6
상업수상레저포츠 운영자의 SNS 마케팅이 SNS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1 .12
1인 미디어의 품질요인이 미디어 신뢰수준을 매개로 이용자의 참여활동 및 미디어 평판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지방정부 정책홍보에서 언론과 SNS의 효과 차이: 경기도 31개 시·군 공보담당자들의 인식 조사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21 .06
Exploratory Study of the Impact of Social Media Marketing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 Comparative Study of Pakistan and South Korea
ASIA MARKETING JOURNAL
2015 .10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SNS 이용과 SNS에 대한 긍·부정적 인식의 관계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SNS 사용자의 사이버불링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SNS 사용자 전환요인 연구 : SNS 피로감과 이주 이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