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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I. 서 론 1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41.3 연구의 흐름도 5II. 이론적 고찰 62.1 새로운 머천다이징의 디지털 61) VMD의 목적 및 표현요소 82) VMD의 필요성 92.2 디지털 사이니지에 관한 고찰 101) OOH미디어 디지털 사이니지의 배경 112) 디지털 사이니지의 개념 및 특징 123) 디지털 사이니지의 유형 및 종류 144) 공간에서의 디지털 사이니지의 특성 175) 디지털 사이니지의 효과 전략 182.3 디지털 사이니지의 전략과 VMD의 연계성 20III. 사례 공간 설문조사 및 사례 분석 223.1 설문조사 및 종합분석 231) 패션스토어의 방문 현황 분석 252)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인지조사 분석 293) 패션스토어 내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분석 323.2 기타 의견 분석 363.3 종합 소결 383.4 디지털 사이니지가 적용된 SPA 사례 현황 413.5 분석 방법 443.6 연구대상지의 디지털 사이니지가 VMD에 적용된 사례 분석 451) GIORDANO 452) UNIQLO 473) ZARA 494) 8IGHT SECONDS 515) HOLLISTER 533.7 사례 종합 분석 56Ⅳ. 결 론 60참고문헌 65부 록 67설문지ABSTRACT 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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