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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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2013
2012
국문 요약 i목 차 iii그림 목차 vi표 목차 ix제1장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동향 31.3 연구 목적 7제2장 실험장치 및 방법 82.1 실험장치 82.1.1 정적 연소기 82.1.2 Diesel-DME 혼합연료 분무가시화 장치 92.1.3 신호 동기화 및 이미지 촬영장치 112.1.4 테스트 인젝터 122.1.5 테스트 연료 142.1.6 예혼합 연소장치 162.2 실험방법 202.2.1 분무량 측정 실험 202.2.2 분무 가시화 실험 222.2.2 다단분사 가시화 실험 242.2.3 예혼합 연소 실험 26제3장 실험결과 273.1 다단분사 실험 273.1.1 분무량 측정 결과 273.1.2 분무형상 측정 결과 293.1.3 분무관통길이 측정 결과 343.1.4 분무각 측정 결과 373.1.5 Diesel, DME 비교 결과 403.2 Diesel-DME 혼합연료 실험 433.2.1 분무량 측정 결과 433.2.2 분무형상 측정 결과 453.2.3 분무관통길이 측정 결과 503.2.4 분무각 측정결과 543.3 예혼합 연소 573.3.1 예혼합 연소 재현성 실험 573.3.2 생성 O2농도에 따른 압력곡선 593.3.3 예혼합 가스 혼합시간에 따른 압력곡선 613.3.4 예혼합 가스의 초기 투입 압력에 따른 압력곡선 63제4장 결론 65참고문헌 68부록 71A.정적 연소기 72B.연료 분무량 측정장치 82C.예혼합 공급장치 89Abstract 111감사의 글 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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