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Abstract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63. 용어의 정리 7Ⅱ. 이론적 배경 91. 협동적 자연친화 활동 92. 또래유능성 183. 정서지능 254. 또래유능성과 정서지능의 관계 30Ⅲ. 협동적 자연친화 활동 프로그램의 개발절차 331. 협동적 자연친화 활동 프로그램의 개발진행 절차 332. 협동적 자연친화 활동 프로그램의 목적과 목표 363. 협동적 자연친화 활동 프로그램의 구성 및 내용 37Ⅳ. 연구방법 421. 연구대상 422. 연구도구 433. 연구절차 474. 자료분석 52Ⅴ. 연구결과 531. 협동적 자연친화 활동 프로그램이 유아의또래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532. 협동적 자연친화 활동 프로그램이 유아의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60Ⅵ. 논의 및 결론 671. 논의 672. 결론 및 제언 75참고문헌 78부록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