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목차제1장 기업의 자발적 공시에 관한 의사소통게임의 이론적 분석 1제1절 서론 1제2절 선행 연구 5제3절 모형의 기본 구성 10제4절 단일 정보공개 모형 131. 사업계획서 발행 모형(공적 정보공개 모형) 142. 대면접촉 모형(사적 정보공개 모형) 24제5절 이중 정보공개 모형 281. 대면접촉 후 사업계획서 발행 모형 29가. CEO-투자자간 이해관계의 차이가 작은 경우 31나. CEO-투자자간 이해관계의 차이가 큰 경우 422. 사업계획서 발행 후 대면접촉 모형 49제6절 결론 및 토의 53제2장 잠재 진입기업이 존재하는 상황에서의 기업의 자발적 공시에 관한 분석 56제1절 서론 56제2절 모형들의 기본 구성 61제3절 수치 예 641. 수치 예 1 642. 수치 예 2 683. 수치 예 3 69제4절 사적 정보공개 모형 71제5절 공적 정보공개 모형 83제6절 정보공개 채널의 비교?분석 921.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되는 정보공개 채널 922. 기업의 CEO가 선호하는 정보공개 채널 100제7절 결론 및 토의 1053장 명성효과가 존재하는 상황에서의 기업의 자발적 공시에 관한 분석 107제1절 서론 107제2절 선행 연구 110제3절 모형들의 기본 구성 113제4절 사적 정보공개 모형 116제5절 공적 정보공개 모형 127제6절 정보공개 채널의 비교?분석 1351.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되는 정보공개 채널 1352. 경기자들이 선호하는 정보공개 채널 138제7절 결론 및 토의 142부록 A. 증명 144부록 B. 제3장의 게임 나무 155참고문헌 1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