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4
I.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43. 용어 정의 54. 연구의 제한점 7II. 이론적 배경 91. The MOSt Model 92. 동기유발 교수전략 143. 생물학습과 동기 19III. 연구 방법 231. 연구 대상 232. 연구 절차 및 방법 24IV. 연구 결과 및 논의 371. MOSt Model을 사용한 교수-학습 프로그램이 학습동기 변화에 미치는 영향 372. MOSt Model을 사용한 교수-학습 프로그램이 학습동기 유지에 미치는 영향 413. 학습동기에 영향을 미치는 교수요인 분석 43V. 결론 및 교육적 함의 591. 결론 592. 교육적 함의 61참 고 문 헌 62ABSTRACT 68부 록 목 차 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