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 목 차 -Ⅰ. 서 론 11. 연구 필요성 12. 연구 목적과 문제 43. 연구 내용 54. 용어 정의 6Ⅱ. 이론적 배경 71. 역량의 개념과 구조, 유형 7가. 역량의 개념 7나. 역량의 구조 10다. 역량의 유형 132. 청소년활동지도자의 역할과 역량 15가. 청소년활동지도자의 역할 15나. 청소년활동지도자의 역량 203. 방송대 포상제활동지도자의 역할과 역량 23가. 방송대 포상제 이해 23나. 방송대 포상제활동지도자의 역할 28다. 방송대 포상제활동지도자의 역량 35Ⅲ. 연구 설계 471. 연구 방법과 절차 47가. 연구 방법 47나. 연구 절차 492. 연구 참여자 50가. 개방형 행동사건 조사 참여자 50나. 전문가 협의 참여자 50다. 델파이 조사 참여자 513. 연구 도구 52가. 문헌 연구 분석틀 52나. 개방형 행동사건 조사 도구 53다. 전문가 협의 도구 53라. 델파이 조사 도구 544. 자료 수집과 분석 56가. 개방형 행동사건 조사 56나. 전문가 협의 56다. 델파이 조사 56Ⅳ. 연구 결과 581. 제1단계 연구 절차 결과 58가. 문헌 분석 결과 58나. 개방형 행동사건 조사 결과 62다. 전문가 협의 결과 66라. 제1차 델파이 조사 도구(안) 692. 제2단계 연구 절차 결과 71가. 제1차 델파이 조사 결과 71나. 제2차 델파이 조사 결과 83Ⅴ. 결 론 971. 요 약 982. 논 의 1013. 제 언 103참고문헌 104부록1. -행동사건 조사지 111부록2. -전문가 협의안 112부록3. -델파이 조사 설문지(제1차) 117Abstract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