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목적 33. 연구문제 4Ⅱ. 이론적 배경 51. 기대-가치 52. 체육수업몰입 83. 과제지속성 14Ⅲ. 연구방법 161. 연구대상 162. 연구도구 173. 연구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184. 연구절차 225. 자료처리 22Ⅳ. 연구결과 241. 배경변인별에 따른 기대-가치, 수업몰입, 과제지속성의 차이 242. 체육수업에서 중·고등학생의 기대-가치가 수업몰입 및 과제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283. 체육수업에서 중·고등학생의 기대-가치와 과제지속성과의 관계에서 수업몰입의 조절효과 35Ⅴ. 논 의 371. 배경변인별(성별, 학급별)에 따른 기대-가치, 수업몰입, 과제지속성의 차이 372. 체육수업에서 기대-가치가 중·고등학생의 수업몰입 및 과제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393. 체육수업에서 중·고등학생의 기대-가치와 과제지속성과의 관계에서 수업몰입의 조절효과 41Ⅵ. 결론 및 제언 421. 결론 422. 제언 43참고문헌 44영문초록 52<부 록> 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