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6
1. 서론1.1. 연구 목적1.2. 수준별 수업1.3. 학습 동기1.4. 연구 질문2. 이론적 고찰2.1. 교수-학습 이론2.1.1. 행동주의 학습이론2.1.2. 인지주의 학습이론2.1.3. 구성주의 학습이론2.1.4. 정의적 측면에서의 학습동기2.2. 교육공학3. 연구 방법3.1. 연구 배경3.2. 연구 참여 학생3.3. 자료 수집3.4. 연구 가설3.5. 자료 분석4. 연구 결과4.1. 영어듣기4.1.1. 가설 검증 : 집단 내 평균4.1.1.1. 수준별-동기반4.1.1.2. 수준별-미동기반4.1.1.3. 비수준별반4.1.1.4. 요약4.1.2. 가설 검증 : 집단 간 비교4.1.2.1. 수준별-동기반과 수준별-미동기반4.1.2.2. 수준별-미동기반과 비수준별반4.1.2.3. 수준별반과 비수준별반4.1.2.4. 요약4.2. 학력평가4.2.1. 가설 검증 : 집단 내 평균4.2.1.1. 수준별-동기반4.2.1.2. 수준별-미동기반4.2.1.3. 비수준별반4.2.1.4. 요약4.2.2. 가설 검증 : 집단 간 비교4.2.2.1. 수준별-동기반과 수준별-미동기반4.2.2.2. 수준별-동기반과 비수준별반4.2.2.3. 수준별-미동기반과 비수준별반4.2.2.4. 수준별반과 비수준별반4.2.2.5. 요약4.3. 성취도 평가5. 토론 및 결론참고문헌Abstrac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