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53. 용어의 정의 54. 연구의 범위와 한계 6Ⅱ. 이론적 배경 71. 장애인 탁구 72. 스포츠 심리기술훈련 153. 현상학 연구 21Ⅲ. 연구 방법 391. 연구 참여자 392. 연구자의 준비 483. 심리기술훈련프로그램 구성과 절차 504. 자료 수집 525. 자료 분석 556. 연구 참여자에 대한 윤리적 고려 597. 연구의 진실성 60Ⅳ. 연구 결과 및 논의 621. 심리기술훈련 경험의 구성요소 도출 621) 오해와 편견의 벽 652) 진정한 친구 : 멘탈 코치 723) 심리기술훈련의 효과 : 진짜 선수로 거듭나기 804) 심리기술 적용의 어려움 :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 1062. 심리기술훈련 경험의 의미 구조 해석 114Ⅴ. 요약 및 제언 1201. 요약 1202. 제언 124참고 문헌 127부록 1. 연구 참여자 동의서 양식 135부록 2. 의미 단위 구분 예시 136부록 3. 면담 질문지 138ABSTRACT 1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