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5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33. 용어의 정의 3Ⅱ. 이론적 배경 51. 학교 상담의 의미 52. 초등학교 상담의 특징 63. 초등학교 교사의 상담과 생활지도의 어려움 84. 상담을 전공한 초등학교 교사가 느끼는 어려움 10Ⅲ. 연구방법 141. 연구대상 142. 분석방법 153. 연구절차 16Ⅳ. 연구결과 201. 상담 개념에 대한 미정립 212. 상담 역량 부족 243. 교사의 소진 284. 상담을 어렵게 하는 학교 환경 30Ⅴ. 논의 39Ⅵ. 결론 및 제언 43참고문헌 45Abstract 49부록 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