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제 1장 서론 1제 1절 연구의 목적 및 배경 1제 2절 논문의 구성 3제 2장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4제 1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개념 41.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정의 4제 2절 배경이론 51. 귀인이론 52. 설득지식모형 6제 3절 CSR활동과 적합성 8제 4절 CSR활동과 NGO/NPO와의 파트너십 10제 5절 기업평가와 CSR 12제 3장 연구모형 및 가설의 도출 14제 1절 연구가설의 설정 14제 2절 연구모형 16제 3절 실험 설계 및 실험 절차 171. 실험설계 172. 조작 점검 (manipulation check) 17제 4장 분석결과 18제 1절 자료 분석 방법 18제 2절 표본의 구성 19제 3절 척도에 대한 신뢰도 분석 201.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 척도에 대한 신뢰도 분석결과 202. 기업 평가 척도에 대한 신뢰도 분석결과 213.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CSR) 평가 척도에 대한 신뢰도 분석결과 22제 4절 주요요인의 기술통계분석 및 상관관계 분석 231. 주요 요인 간 기술통계량 값 및 상관관계 분석 23제 5절 가설검증 241. 적합성 영향력 검정 242. 파트너쉽 영향력 검정 283. CSR특성(파트너쉽과 적합성)의 영향력 검정 31제 5장 결론 및 제언 34제 1절 연구결과 요약 34제 2절 연구의 의의 및 시사점 35제 3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과제 36참고문헌 37부록 43*설문지 47ABSTRACT 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