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Ι.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Ⅱ. 이론적 배경 31. 라이프스타일 32. 서비스 품질 53. 고객만족 74. 재방문 9Ⅲ. 연구방법 111. 연구대상 및 방법 112. 조사도구 111) 라이프스타일 112) 고객만족 113) 재방문 123. 자료 분석방법 12Ⅳ. 연구결과 13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132. 조사대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조사 143. 조사대상자의 고객만족에 관한 조사 164. 조사대상자의 재방문에 관한 조사 175. 조사대상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조사 186. 조사대상자의 재방문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조사 197. 조사대상자의 라이프스타일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조사 208. 조사대상자의 라이프스타일이 재방문에 미치는 요인 219. 조사대상자의 고객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요인 21Ⅴ. 고찰 및 결론 22참고문헌 24부록 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