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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위논문
저자정보

류지은 (대구가톨릭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보건과학대학원)

지도교수
주상훈
발행연도
2015
저작권
대구가톨릭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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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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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t style factors affecting customer satisfaction was in order convenience-oriented, Appearance-oriented, Price-oriedted. In revisiting the factors affecting customer satisfaction, the higher the customer satisfaction respondants re-visited
Therefore, Revisit rates and customer satisfaction was higher the more proffesional and high income earners. The beauty salon to become strategic helpful in terms of industrial competitiveness, by increasing the service g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thereby, revisit oppor tunities occur.

목차

Ι.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
Ⅱ. 이론적 배경 3
1. 라이프스타일 3
2. 서비스 품질 5
3. 고객만족 7
4. 재방문 9
Ⅲ. 연구방법 11
1. 연구대상 및 방법 11
2. 조사도구 11
1) 라이프스타일 11
2) 고객만족 11
3) 재방문 12
3. 자료 분석방법 12
Ⅳ. 연구결과 13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13
2. 조사대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조사 14
3. 조사대상자의 고객만족에 관한 조사 16
4. 조사대상자의 재방문에 관한 조사 17
5. 조사대상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조사 18
6. 조사대상자의 재방문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조사 19
7. 조사대상자의 라이프스타일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조사 20
8. 조사대상자의 라이프스타일이 재방문에 미치는 요인 21
9. 조사대상자의 고객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요인 21
Ⅴ. 고찰 및 결론 22
참고문헌 24
부록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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