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6
Ⅰ. 서론 11. 연구의 배경과 목적 12. 논문의 구성 2Ⅱ. 고속차량 신호 장치에 따른 속도제어 31. ATS(automatic train stop) system의 속도제어 32. ATC(automatic train control) system의 속도제어 51) system 기본원리 52) ATC system 제동제어 63) 폐색구간 시스템 특성 84) 열차의 운행속도 163. ETCS Braking curves description 171) Achieving the ETCS Core functionality 172) Input parameters 193) EBD CURVE 보장 emergency brake 감속을 얻는 방법 204) ETCS braking curves key impacts on the railway system 25Ⅲ. 제동제어 281. Distance to go system사용 전과 사용 후의 제동제어 비교 281) Distance to go system를 사용하기 전과 사용 후의 열차 ATESS 분석 282) 곡선 제한속도에 따른 Distance to go system 속도제어 302. 철도공사의 Distance to go system 곡선제한속도제어 311) 곡선 통과속도 312) 곡선 제한속도에 따른 Distance to go system 속도 제어 353. Distance to go system 열차 제동제어 361) 열차 제동의 불확실성 372) 열차 제동거리와 제동시점 374. 열차 제동제어 시점 41Ⅳ. 결론 43참고 문헌 44Abstract 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