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2015
제 1장. 서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1제 2 절. 연구의 목적 5제 3절. 연구 방법 및 구성 71. 연구 방법 72. 연구 구성 체계 8제 2장. 이론적 배경 10제 1절.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 101. 스포츠 스폰서십(Sport sponsorship) 102. 스폰서십 관련 이론 133. 스포츠 스폰서십의 현황 144.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의 목적 20제 2절. 스폰서 브랜드 이미지 23제 3절. 스폰서 브랜드 인지도 25제 4절. 스폰서 브랜드 구매의도 27제 5절. 팀 동일시 28제 3장. 연구 설계 29제 1절. 연구 모형 및 가설 291. 연구 모형 292. 연구 가설 31제 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도구의 구성 381.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 382. 스폰서 브랜드 이미지 403. 스폰서 브랜드 인지도 414. 스폰서 브랜드 구매의도 425. 팀 동일시 43제 3절. 자료 수집 및 분석 방법 441. 자료 수집 442. 자료 분석 방법 45제 4장. 실증분석 46제 1절.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461. 조사대상자의 인구 통계적 특성 462. 조사대상자의 스포츠 관람 형태 및 스폰서 외식기업의 인지 현황 473. 측정도구의 기술 통계 분석 49제 2절. 측정 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성 분석 521. 탐색적 요인분석 522. 신뢰도 분석 533. 확인적 요인분석 56제 3절. 연구 가설 검증 601.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에 의한 가설 검증 592. 가설검증 결과 62제 5장. 결론 68제 1절. 연구의 요약 68제 2절. 연구의 시사점 73제 3절.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 76참고문헌 78국내 문헌 78국외 문헌 85뉴스 및 온라인 91설문지 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