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11. 문제제기 12. 연구목적 3제 2 절 연구방법 및 구성 31. 연구의 방법 32. 연구의 구성 4제 2 장 이론적 배경 5제 1 절 혼잡지각에 대한 개념적 연구 51. 혼잡지각의 개념 52. 혼잡지각의 영향요인 73. 인적혼잡성과 공간 혼잡성 94. 혼잡지각의 선행연구 11제 2 절 직무탈진에 대한 개념적 연구 151. 직무탈진의 개념 152. 직무탈진의 구성 및 척도 203. 직무탈진의 영향과 원인 214. 직무탈진의 선행연구 22제 3 절 고객 지향성의 개념적 연구 241. 고객 지향성의 개념 242. 고객지향성의 구성요소와 유형 273. 고객지향성의 선행연구 29제 3 장 연구 설계와 분석방법 34제 1 절 연구 모형 및 연구 가설 설정 341. 연구모형 342. 연구가설 35제 2 절 조사설계 381. 변수의 조작적 정의 382. 설문지 구성 40제 3 절 자료의 수집과 분석방법 411. 자료의 수집 412. 자료의 분석방법 41제 4 장 실증분석 43제 1 절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43제 2 절 측정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441. 타당성 분석 442. 신뢰도 분석 50제 3 절 기술통계적 분석 521. 성별에 따른 주요 요인에 대한 차이검정 532. 카지노 근무 연수에 따른 주요 요인에 대한 차이검정 553. 직위에 따른 주요 요인에 대한 차이검정 56제 4 절 가설의 검증 581. 각 변수 간 상관관계 검증 582. 가설의 검증 59제 5 장 결론 86제 1 절 연구의 요약 86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88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과제 90참고문헌 92부 록 103Abstract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