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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6
제 1 장 서론 1제 1 절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1제 2 절 연구방법 및 구성 31. 연구방법 32. 연구의 구성 4제 2 장 이론적 배경 5제 1 절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익연계 마케팅 51. 기업의 사회적 책임 52. 공익연계 마케팅 8제 2 절 도덕적 정체성 13제 3 절 제품 유형 17제 4 절 자부심 20제 3 장 가설의 설정과 연구 모형 24제 1 절 가설의 설정 241. 도덕적 정체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242.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 283. 자부심의 매개효과와 제품 유형의 매개된 조절효과 30제 2 절 연구모형 32제 4 장 연구 방법 34제 1 절 연구 디자인 341. 사전조사 34제 2 절 본 조사 351. 실험 디자인 및 절차 352. 독립변수, 종속변수, 매개변수의 측정 36제 5 장 분석 결과 38제 1 절 척도의 타당성 및 신뢰성 38제 2 절 조작점검 38제 3 절 가설검증 391. 가설 1에 대한 검증 392. 가설 2에 대한 검증 403. 가설 3에 대한 검증 414. 가설 4에 대한 검증 42제 6 장 결론 44제 1 절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 441. 연구의 요약 442. 연구의 시사점 및 활용 46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47참고문헌 50<부록> 자극물: 쾌락적 제품 63<부록> 자극물: 실용적 제품 64ABSTRACT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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