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추론
Ⅳ. 가설 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덕적 정체성 강화 프로그램의 효과성 검증 연구
도덕윤리과교육
2019 .08
도덕 정체성 발달에 대한 예비연구 - 초․중․고등학생들의 도덕 정체성을 중심으로 -
초등도덕교육
2023 .03
윤리적 소비행동에서 정치이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부심의 매개적 작용
연세경영연구
2021 .02
도덕 정체성의 발달 조건 탐색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7 .01
도덕적 정체성에 관한 관점의 변화와 쟁점 연구
도덕윤리과교육
2025 .02
도덕적 정체성이 소신소비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의식 정서와 고객가치의 역할
경영학연구
2022 .02
도덕적 정체성 측정 도구들의 특징과 활용방법
도덕윤리과교육
2016 .02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브랜드 개성의 연관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유형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23 .06
성분 브랜드 인지도가 주 브랜드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해석수준의 조절효과
상품학연구
2021 .08
블라시(A. Blasi)의 도덕적 정체성 동기화론에 관한 연구
도덕윤리과교육
2018 .02
도덕적 정체성 형성에서 ‘도덕적 통합’의 의미 - 블라지(A. Blasi)의 도덕적 정체성 이론을 중심으로 -
윤리교육연구
2019 .01
누가 감추려 하는가?: 보이지 않는 브랜드 상징과 소비자의 지위소비욕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유통업체 브랜드 네이밍 전략에 따른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2 .04
도덕적 자기 인식의 두 측면: 도덕적 정화 및 허가, 도덕적 정체성
초등도덕교육
2020 .01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도덕적 자아 정체성의 동기화론에 관한 비판적 고찰: 블라시(A. Blasi)의 관점을 중심으로
초등도덕교육
2021 .09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모바일 광고에서 브랜드 명성, 제품정보 및 할인율의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블라지의 ‘도덕적 통합’ 개념
도덕윤리과교육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