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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2017
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1제 2 절 연구의 목적 4제 3 절 연구의 구성 5제 2 장 이론적 배경 7제 1 절 스마트폰에 관한 연구 71. 스마트폰의 정의 및 특성 72. 스마트폰의 확산과 현황 92.1 국외 시장의 현황 92.2 국내 시장의 현황 123. 스마트폰의 마케팅 연구 동향 14제 2 절 기대일치모형 및 연구 개념 191. 기대일치모형 192. 기술수용모형 242.1 지각된 유용성 252.2 지각된 유희성 273. 만족 323.1 고객만족 323.2 스마트폰의 고객만족 354. 태도적 충성도 374.1 고객충성도 374.2 태도적 충성도 395. 지속사용의도 41제 3 장 연구 설계 45제 1 절 연구모형 45제 2 절 연구가설 461. 기대일치의 영향 462. 지각된 유용성의 영향 473. 지각된 유희성의 영향 484. 만족, 태도적 충성도, 지속사용의도 간의 영향 495. 사용 기간의 조절효과 51제 3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53제 4 장 실증분석 55제 1 절 조사 설계 551. 표본 설계 및 자료분석 552. 표본의 특성 55제 2 절 측정항목 평가 581.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582. 상관관계분석 60제 3 절 가설검정 621. 경로분석 및 연구가설 검정 622. 다중집단분석 및 연구가설 검정 66제 4 절 추가분석 및 해석 721. 제품에 따른 집단분석 722. 기대일치에 따른 집단분석 75제 5 장 결론 78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78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81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연구방향 84참고문헌 85Abstract 102설문지 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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