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7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
Ⅲ. 연구모형과 조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확신, 지각된 유용성,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일치모형(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ECM)의 적용
관광연구
2019 .01
모바일 오디오북 애플리케이션 지속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기대일치모형, 기술수용모형과 가치기반수용모형 기반 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관광콘텐츠 특성이 기대일치, 지각된 유용성, 만족,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일치모델의 적용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자동차 산업에서의 사용자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기대일치모형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0
스마트폰의 지각된 유용성과 유희성이 만족과 통합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Building User Loyalty Toward a SNS Site : Combining Network Effect and Value-Trust-Satisfaction-Loyalty(VTSL) Mod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기대일치이론을 적용한 외식전공교육서비스에 대한 만족의 결정요인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모바일 숙박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속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AM)과 기대일치모델(ECM)의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4 .09
스마트폰 사용자의 인지적 기능이 애플리케이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의 만족도, 충성도,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24 .05
기대-일치모델을 이용한 간편결제 지속의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진로교육을 위한 교육체험 전시에서 진학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 2014년 전문대학엑스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A Study on the Sustained Use of Mobile Payment Services: Comparison of Alipay and WeChatpay in China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10
The Effect of Food Delivery Application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
유통과학연구
2020 .01
レコメンデーションシステムの継続利用に関する研究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24 .03
모바일 뱅킹 사용자의 지각된 유용성, 만족, 지속사용의도의 관계 : 인지욕구와 인지부조화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중국소비자의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지각된 혜택, 희생, 이용자 특성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6
모바일 여행앱 서비스특성, 이용자저항, 태도, 만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지각된 위험과 소비자지식의 다집단분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