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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1
I. 서론 11. 연구배경 12. 관련 연구 동향 23. 연구 목적 및 방법 3II. 대상 항공기 모델 41. 대상 항공기 제원 42. 시뮬레이션 모델 구성 83. 동적 특성 분석 9III. 제어법칙 설계 131. 모델 역변환(Dynamic Model Inversion) 132. 비례-미분 제어법칙(PD Controller) 163. 신경회로망(Neural Network based Adaptive Control) 214. 의사제어기법(Pseudo Control Hedging : PCH) 245. 시뮬레이션 결과 266. 제어법칙 설계 요약 31IV. 비행시험 시스템 구성 331. 비행제어 시스템 332. PILS(Process In the Loop Simulation) 36V. 비행시험 381. 비행시험 절차 382. 비행 시험 결과 분석 39VI. 결론 53부록 54A. 관성모멘트 측정 실험 54B. 리야프노프 이론을 이용한 안정성 증명 56C. 지상 점검 절차 59D. 비행 전 점검 절차 60E. 신경회로망을 이용한 적응 제어법칙 블록 61F. 비행시험 기록 74참고문헌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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